남동구, 2026년 모범 보육 교직원 표창 수여식 개최

경기/인천 / 홍춘표 기자 / 2026-06-22 11:20:33
▲ 남동구, 2026년 모범 보육 교직원 표창 수여식 개최

[코리아 이슈저널=홍춘표 기자]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2026년 모범 보육 교직원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보육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보육 교직원들을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영유아의 안전과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온 보육 교직원 1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여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수상자들은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은 물론, 학부모와의 신뢰 형성,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 보육 서비스 질 향상 등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남동구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계신 보육 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보육 교직원이 존중받고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더욱 신뢰받는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