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신데렐라 뮤지컬 관람’ 프로그램 운영

영남 / 김태훈 기자 / 2025-09-29 11:35:17
드림스타트, 동화 속 주인공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 드림스타트 사진(27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이 현풍읍 달성문화원에서 어린이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 공연을 감상하고 있다

[코리아 이슈저널=김태훈 기자]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27일 달성문화원(현풍읍 소재)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5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 공연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림스타트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이 신체·정서·사회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동화 같은 하루’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뮤지컬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문화 체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공연은 고전 동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무대와 음악,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드림스타트 가족들은 공연에 몰입해 함께 웃고 감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동의 모는 “아이와 함께 문화공연을 접할 기회가 흔치않은데, 이번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뜻깊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뮤지컬 관람이 아동들에게는 동화 속 주인공을 직접 만난 듯한 특별한 추억을, 부모님들에게는 자녀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가족 친화적 지역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문화체험을 비롯하여 주거환경 개선, 건강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