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 평가보고회 개최
- 영남 / 김태훈 기자 / 2026-06-24 14:05:11
역대 최단 기간 접수 마감 성과 공유…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격려
[코리아 이슈저널=김태훈 기자] 합천군은 23일 합천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 평가보고회를 개최하고, 대회의 성과와 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보고회에는 김윤철 합천군수를 비롯해 정봉훈 합천군의회 의장, 유달형 합천군체육회장, 대회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대회 준비와 운영 과정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참가자들의 편의 제공과 안전한 대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19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참가자 안내와 급수 지원, 교통 통제, 코스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맡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뒷받침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역대 최단 기간 접수 마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전국 러너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그리고 대회 성공을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평가보고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내년 대회는 더욱 안전하고 수준 높은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6회 합천벚꽃마라톤은 2027년 3월 28일 개최될 예정으로, 수려한 황강변 벚꽃길을 배경으로 다시 한번 전국 러너들을 맞이한다.
![]() |
| ▲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 평가보고회 개최 |
[코리아 이슈저널=김태훈 기자] 합천군은 23일 합천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 평가보고회를 개최하고, 대회의 성과와 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보고회에는 김윤철 합천군수를 비롯해 정봉훈 합천군의회 의장, 유달형 합천군체육회장, 대회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함께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대회 준비와 운영 과정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참가자들의 편의 제공과 안전한 대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19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참가자 안내와 급수 지원, 교통 통제, 코스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맡은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뒷받침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역대 최단 기간 접수 마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전국 러너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그리고 대회 성공을 위해 힘써주신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평가보고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내년 대회는 더욱 안전하고 수준 높은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6회 합천벚꽃마라톤은 2027년 3월 28일 개최될 예정으로, 수려한 황강변 벚꽃길을 배경으로 다시 한번 전국 러너들을 맞이한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