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제3기 의정모니터단 2026년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 지방 · 의회 / 홍춘표 기자 / 2026-06-22 15:25:10
![]() |
| ▲ 동두천시의회 제3기 의정모니터단 2026년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
[코리아 이슈저널=홍춘표 기자] 동두천시의회는 지난 19일 시의회 다목적실에서 ‘제3기 의정모니터단(단장 박진혁)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오는 6월 30일자로 제3기 의정모니터단의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마지막으로 열리는 정기회의로, 그동안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모니터링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단원 4명에 대한 표창 수여가 함께 이뤄졌다.
김승호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임기 동안 시민의 눈높이에서 의정활동을 꼼꼼히 살피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신 단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시의회가 더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고 의정활동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큰 밑거름이 됐다."라고 말했다.
박진혁 모니터단장은 "제9대 동두천시의회와 조화롭게 협력하며 다양한 제안을 통해 값진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동두천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