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상처치유]동아제약, 어린이용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 출시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8-12 15:32:40
무항생제 클로르헥시딘·덱스판테놀 복합 처방으로 상처 소독과 피부 재생 동시 케어
휴대 편리한 튜브형,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아이들 피부에 안심 사용
[출처=동아제약]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동아제약이 어린이 전용 상처 치료제 ‘디판셉틱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디판셉틱 크림은 항생제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무항생제 제품으로, 클로르헥시딘과 덱스판테놀 성분이 복합 함유되어 있어 상처 소독과 동시에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돕는다. 

특히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쉐어버터를 첨가하여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구현했다.

제품은 어린이 대상임을 감안해 휴대가 용이하고 튜브가 찢어질 위험이 적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판셉틱 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디판셉틱 크림은 아이들이 흔히 겪는 손톱 긁힘부터 넘어지면서 생긴 타박상까지 다양한 상처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상처 소독과 피부 재생에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판셉틱 크림으로 연약한 어린이 피부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