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울주군지회, 2026년 경로당 사무장 연찬회 개최
- 영남 / 김태훈 기자 / 2026-06-26 16:30:11
![]() |
| ▲ 대한노인회 울주군지회, 2026년 경로당 사무장 연찬회 개최 |
[코리아 이슈저널=김태훈 기자] 대한노인회 울주군지회가 26일 울주군청 알프스홀에서 2026년도 직무역량 강화 및 경로당 운영 활성화를 위한 사무장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각 읍면 경로당 사무장과 임원 등 4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했다.
1부는 지유양 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차동진 지회장이 노인지도자의 역할과 경로당 관리 효율성 향상 방안에 대해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올해 대한노인회 울주군지회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보조금 집행 기준, 경로당 운영 및 재무·회계 관리 전반에 대한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울주군 관계자는 “100세 시대,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울주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운영 활성화와 노인복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