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화순군의회 폐원식 개최

지방 · 의회 / 홍춘표 기자 / 2026-06-26 18:50:32
의정 성과 공유하며 4년간의 발자취 돌아봐
▲ 제9대 화순군의회 폐원식 개최

[코리아 이슈저널=홍춘표 기자] 제9대 화순군의회가 지난 4년간의 공식 의정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6일 오전 11시 의회 2층 소회의실에서 ‘제9대 화순군의회 폐원식’을 개최하고 석별의 장을 나눴다.

이번 폐원식은 제9대 의원과 구복규 화순군수, 의회사무과 직원 등 총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년간 화순군 발전과 군민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의 노고를 기리고 서로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나누는 석별의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의회사무과장의 제9대 의회 의정활동 성과보고를 시작으로,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발로 뛴 의원들의 모습을 담은 발자취 영상 시청, 의장의 폐회사 및 군수의 인사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폐원식에서는 화순군수가 전달하는 감사패 수여식과 의회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해 동시 전달한 재직기념패 및 꽃다발 증정식이 진행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지난 4년간 의원들의 독창적인 활동과 개성을 담아 직접 기획한 '특별기획상' 시상식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오형열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동료 의원들과 공직자들의 헌신 덕분에 제9대 의회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제9대 화순군의회는 오는 2026년 6월 30일을 기점으로 4년간의 임기가 공식 종료된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