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3종 출시

경제 / 차미솜 기자 / 2026-02-19 21:21:51
‘유산균’, ‘밀크씨슬’, ‘비타민C 1000’... 각각 30일분 구성

 

 

 

[코리아이슈저널=차미솜 기자] 동국제약이 19'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위한 신제품 3'동국 유산균', '동국 밀크씨슬', '동국 비타민C 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제품의 품질은 높이고, 제품의 가격은 낮춰 국민의 건강 관리에 기여한다는 취지 아래 현대인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 성분을 엄선했다고 전했다.

 

'동국 유산균'은 장내 환경을 고려해 엄선한 19종 생유산균 10CFU(보장균수)에 아연을 함께 배합했다.

 

이를 통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정상적인 세포 분열 등 총 5가지 기능성을 하나의 캡슐에 담았다.

 

또한 1.2cm 크기의 소형 식물성 캡슐을 적용해 섭취 부담을 줄이고, 전용 용기를 사용해 냉장 보관 없이도 유산균의 생존력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동국 밀크씨슬'은 야근과 잦은 회식 등으로 간 건강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인도산 밀크씨슬 추출물을 사용했다.

 

핵심 기능 성분인 실리마린을 1정당 130mg 함유해 식약처 고시 기준 1일 섭취량을 충족한다.

 

여기에 타우린,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강황추출분말, 아미노산혼합제제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9종 부원료를 배합했다.

 

'동국 비타민C 1000'은 한 정에 비타민C 1000mg을 담은 고함량 제품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배를 충족한다.

 

빛과 습기에 취약한 비타민C의 특성을 고려해 공기와 습기를 차단하는 안전한 PVDC(폴리염화비닐리덴) 재질의 PTP 개별 포장을 적용했다.

 

신제품 3종은 각각 30일분 구성으로, 동국제약 건강몰을 비롯해 네이버 뉴트리션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