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인, 여수시 사회복지시설에 2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호남 / 김종오 기자 / 2025-10-21 12:20:25
ESG 경영 실천기업, 기능성 물티슈 100박스 후원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 지난 20일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후원증서 전달식

[코리아 이슈저널=김종오 기자] 여수시는 지난 20일 ㈜서우인이 사회복지시설의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 관리를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기능성 물티슈 100박스 후원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증서 전달식은 여수시장실에서 열렸으며, 정기명 시장을 비롯해 장충환 ㈜서우인 대표, 박종철 ㈜한국이씨엔이크리너 대표, 민덕희 시의원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후원 물품은 여수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이용자들의 건강관리와 청결한 생활환경 조성에 활용될 예정이다.

광양시에 소재한 ㈜서우인은 ESG 경영을 바탕으로 대기환경 개선 및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으로 비산먼지 방지제, 표면 경화제, 질소 산화물 저감장치, 탈황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장충환 ㈜서우인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주)서우인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기업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우인은 2023년에도 ㈜한국이씨엔이크리너와 함께 20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1천만 원 상당의 물품(물티슈 및 청소 세제 등)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