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로 여는 저속라이프]CJ제일제당, 정희원 박사와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 전개
-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8-26 16:34:29
햇반 라이스플랜 누적 500만 개 돌파…건강한 식습관 확산 목표
라디오·챌린지·기획전 연계…라인업 9종으로 확대 출시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CJ제일제당이 건강 식습관 트렌드로 떠오른 ‘저속라이프’ 실천을 응원하기 위해 정희원 박사와 손잡고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을 시작했다.
라디오·챌린지·기획전 연계…라인업 9종으로 확대 출시
![]() |
▲[출처=CJ제일제당] |
이번 캠페인은 ‘햇반’ 브랜드에서 착안한 콘셉트로, ‘햇반 라이스플랜’ 제품과 연계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돕는 데 목적이 있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지난해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으로, 정희원 박사의 저속 식단 레시피를 활용해 개발됐다.
캠페인은 ▶MBC 라디오 고정 코너 운영 ▶‘해바송’ 제작 ▶4.2km 러닝 챌린지 ▶CJ더마켓 기획전 및 할인 프로모션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러닝 챌린지와 SNS 참여 이벤트를 통해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폭넓은 참여를 유도한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 라인업을 2종에서 9종으로 확대했다. 신규 제품은 ‘100%통곡물밥’, ‘서리태흑미밥’, ‘12곡잡곡밥’ 등 잡곡밥 3종과 ‘곤약밥’ 4종으로, 모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화하고 맛 품질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저속라이프 실천이 쉽지 않다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해 하루 한 끼 건강한 밥으로도 생활 변화를 이끌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햇반 라이스플랜’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