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한 병의 활력]정관장, 홍삼 함량 150% 강화한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 출시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9-03 16:59:37
하루 한 병 간편 섭취로 활력·면역·피로개선까지
간편건강 트렌드 맞춘 에브리타임 라인업 프리미엄 강화
[출처=KGC인삼공사]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정관장이 홍삼의 압도적인 함량으로 강렬한 활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에브리타임 샷’ 대비 홍삼농축액 함량을 150%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친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한 순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면역력과 에너지를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홍삼 베이스의 강한 활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와 깊이감 있는 용기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한층 높였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 이후 바쁜 현대인의 필수 건강템으로 자리 잡으며,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여왔다. 그 중 앰플 타입 제품인 ‘에브리타임 샷’은 2023년 출시 후 1년간 약 400만 병 판매라는 성과를 거두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KGC인삼공사는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은 바쁜 현대인들이 필요할 때 빠르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정관장은 차별화된 건강 솔루션으로 시장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에브리타임 샷’ 라인업은 기존 ▶샷 ▶샷 코어 ▶아웃도어에 이어 ▶샷 스트롱까지 총 4종으로 확대되며, 소비자 취향과 기능성 니즈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