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과 함께하는 추석]새마을금고, 추석 맞아 전통시장 캐시백 이벤트 진행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9-29 15:41:28
MG체크카드 전통시장 결제 고객 중 1,000명 추첨…5만 원 온누리상품권 지급
“회원 혜택과 전통시장 활성화 동시에”…지역상생 위한 명절맞이 기획
▲[출처=새마을금고중앙회]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추석 명절을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G체크카드 개인형 상품을 이용해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누적 1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각 5만 원 상당의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가맹점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지정한 전통시장 가맹점과 중소벤처기업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포함한다. 이벤트 응모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과 MG더뱅킹 앱, MG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회원들이 풍요로운 혜택을 누리는 동시에, 지역 상권과 전통시장의 활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회원들과 함께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G카드 홈페이지, MG더뱅킹 앱 또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