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라면 축제]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진행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10-20 16:35:33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 공개
현장 체험·포토존·SNS 이벤트로 글로벌 팬과 소통
[출처=농심]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농심이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루 약 45만 명이 오가는 ‘세계인의 교차로’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을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참여형 마케팅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협업 신라면 광고를 선보였으며, 현장에서는 ▶즉석 라면 조리 체험과 시식이 가능한 ‘푸드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포토부스가 있는 ‘리워드존’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한 경품 제공 ‘이벤트존’ 등 다양한 테마의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푸드존’에서는 현지에서 관심이 높은 ‘한강 라면’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과 신라면을 직접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다”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전 세계 팬과 직접 소통하며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적극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