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워터파크서 ‘얼려먹는 꼬미루미’ 여름 샘플링 이벤트 진행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7-11 16:00:49

▲[출처=롯데웰푸드]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롯데웰푸드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를 찾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얼려먹는 꼬미루미’ 샘플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5일부터 8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와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신제품 시식은 물론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돼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얼려먹는 꼬미루미’는 파스퇴르 ‘꼬미루미’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은 살리면서도 당류는 0g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삼각형 형태의 아이스 요거트 디저트로, 62ml 소용량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파스퇴르 전용 목장의 원유로 만든 제로 플레인 요거트 5.0%, 식이섬유 1.5g, 비타민E·나이아신 등 비타민 2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만 냉동해 먹을 수 있어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편의성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롯데웰푸드 푸드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온·오프라인 주요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요미’를 공개하며 ‘꼬미루미’ 브랜드의 세계관도 확장했다. 요미는 뾰족한 가시로 친구들을 위험에서 지켜주는 든든한 방어 캐릭터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워터파크 현장에서 ‘얼려먹는 꼬미루미’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샘플링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