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 체험]한화손해보험 신입사원, 여성청소년 위한 ‘핸즈온 봉사활동’ 전개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5-26 16:00:57
신입사원 17명, 여성용품 파우치 직접 제작해 해피피플에 기부
ESG 경영 실천 및 취약계층 지원 위한 의미 있는 첫걸음
[출처=한화손해보험]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한화손해보험 신입사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청소년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한화손해보험은 올해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17명이 서울 여의도 본사 4층 타운홀에서 ‘여성용품 나눔 핸즈온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 단체인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함께 기획됐으며, 신입사원들이 직접 여성용품 전용 파우치를 제작 및 포장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완성된 물품은 전국 각지 쉼터에 전달돼 취약 여성청소년들의 위생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출처=한화손해보험]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화손보 김혜빈 신입사원은 “동기들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에 참여하며 친밀감도 쌓고,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한화손해보험의 일원으로서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입사 초기부터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