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면접 17명 채용]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일자리 채용의 날’ 10일 개최
-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7-07 16:18:13
여름 성수기 앞두고 인력난 해소·지역 일자리 창출 맞손
여객운송·지상조업 4개 기업 참여…이력서 지참 현장 접수 가능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는 오는 7월 10일 제주국제공항 3층 비즈니스 라운지(4번 게이트 앞)에서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여객운송·지상조업 4개 기업 참여…이력서 지참 현장 접수 가능
![]() |
▲제주공항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홍보 포스터[출처=한국공항공사] |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채용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력난을 겪고 있는 공항 상주기업들을 지원하고, 지역 주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여객운송 분야의 ㈜에어코리아, 더케이텍㈜ △지상조업 분야의 ㈜제이에이에스, ㈜에이티에스 등 총 4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통해 총 1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이력서를 지참해 면접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현장 면접은 1부(오전 10시12시), 2부(오후 2시4시)로 나눠 진행되며, 현장 접수를 통해 응시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항공정보포털시스템 또는 고용24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공항공사는 지난 2년간 제주공항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을 통해 총 10개 기업, 64명의 채용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 일자리 창출과 기업 구인난 해소를 위한 실질적인 채용 지원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