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스위트호텔 남원, 여름방학 맞아 ‘피오리움 패키지’ 출시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7-22 16:34:24
“호캉스와 미디어아트를 한 번에”…가족 위한 여름 특화 상품
객실·조식·전시관 입장권·수영장·키즈선물까지 ‘올인원 구성’
교원그룹의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여름철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호캉스와 미디어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오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출처=교원그룹]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 ‘피오리움 패키지’를 22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숙박과 지역 문화 콘텐츠를 연계한 체류형 관광 상품으로, 전북 남원의 신흥 명소 ‘피오리움 미디어아트 전시관’과 협업해 기획됐다.

피오리움은 ‘자연과 빛’을 주제로 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최근 남원을 대표하는 문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투숙객은 일반적인 호텔 숙박을 넘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디지털 전시 관람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도 눈길을 끈다. ▶스위트호텔 남원 객실 1박 ▶피오리움 입장권 3매 ▶조식 뷔페 이용권 3매 ▶가든풀 입장권 3매 ▶옛날 팥빙수 ▶키즈 선물 등 알차고 실속 있는 혜택을 담았다. 숙박과 식사는 물론 여가와 문화 체험까지 포함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예약은 오는 8월 31일까지 체크인 일정에 한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남원의 문화 자원과 연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