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교원그룹 ‘카페 스니프’, 블루리본서베이 2025 맛집 가이드북에 등재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5-28 16:35:08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내 카페…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미식 공간 주목
6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카페 이용권 증정
[출처=교원그룹]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의 대표 카페 ‘스니프(Sniff)’가 국내 대표 맛집 가이드북 ‘블루리본서베이: 전국의 맛집 2025’에 이름을 올렸다고 28일 밝혔다.

‘블루리본서베이’는 2007년부터 매년 발행되고 있는 국내 대표 맛집 평가서로, 서울을 제외한 전국 각지의 우수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책자다. 약 3만 여 명에 달하는 독자의 실제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며, 공정성과 신뢰도를 자랑한다.

카페 스니프는 키녹 투숙객은 물론, 반려동물을 동반한 일반 방문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미식 공간이다. 특히 반려동물 등록 시스템 ‘펫패스(Pet Pass)’를 도입해 모든 이용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번 등재를 기념해 키녹은 6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카페 스니프 3만 원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녹 관계자는 “카페 스니프가 블루리본서베이에 선정된 것은 고객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되었음을 입증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엄선된 식재료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레스토랑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페 스니프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미식을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이번 수록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