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이벤트 2탄 진행]KB국민카드 ‘KB 틴업 체크카드’, 출시 한 달 만에 10만장 돌파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7-15 17:18:53
‘캐치! 티니핑’ 콜라보 디자인 인기…랜덤 발급 재미 요소로 호응
7월 21일부터 ‘시크릿 오로라핑’ 추첨 이벤트…총 300명 대상 한정 발급
[출처=KB국민카드]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KB국민카드는 지난 5월 말 출시한 성장형 체크카드 ‘KB 틴업 체크카드’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10만 장 발급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카드 출시 초기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KB국민카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자재 2탄’ 이벤트를 준비했다.

‘KB 틴업 체크카드’는 금융 생활을 시작하는 만 12세 미성년자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심플한 기본 디자인 외에도 인기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 디자인이 무작위로 발급되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전 1차 이벤트로 제공된 ‘황금 하츄핑’ 한정판 자재는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는 ‘시크릿 오로라핑’ 디자인이 두 번째 스페셜 자재로 제공된다.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KB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명, 누적 사용금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 200명 등 총 300명을 추첨해 ‘시크릿 오로라핑’ 카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링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 랜덤 디자인 발급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차별화된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카드는 연령대에 따라 할인 혜택 구조가 달라진다. 만 12세15세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공통할인이 제공되며, 만 16세18세는 전월 10만 원 이상 사용 시 놀이할인이 추가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은 전월 20만 원 이상 이용 시 외식할인까지 포함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