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무관 노고 감사]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에 1억3000만 원 상당 상품권 전달

뉴스 / 이창환 기자 / 2025-07-29 17:42:32
폭염 속 시민 위해 헌신하는 환경공무관 2600명에 감사의 뜻
SPC 대표 “숨은 영웅들에게 지속적인 응원 이어가겠다”
[출처=SPC그룹]
[코리아 이슈저널 = 이창환 기자] SPC그룹은 서울시 환경공무관 2600여 명에게 총 1억3000만 원 상당의 SPC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애쓰는 환경공무관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시 노동조합 소속 환경공무관 1인당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해당 상품권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달식은 이날 서울 성동구 서울시청노동조합 사무실에서 열렸으며, 주성준 서울시청노동조합 위원장과 도세호 SPC그룹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특히 생일을 맞은 환경공무관 26명에게는 케이크를 직접 전달하며 축하의 시간도 가졌다.

주성준 위원장은 “SPC그룹의 따뜻한 나눔이 현장에서 땀 흘리는 환경공무관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된다”며 “환경공무관들도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서울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세호 SPC 대표이사는 “폭염에도 묵묵히 애쓰시는 환경공무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는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들을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코리아 이슈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